Piovan Group(이탈리아) 한국진출

2019-06-03 10:43

 피오반그룹의 주력사업인 Plastic, Food, Cooling, Chemical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확대에 총력

세계적인 프리미엄 전문업체 이탈리 아 피오반(Piovan)이 지난 4월 부터 한국법인 설립을 준비하여 본격적인 영업 활동을 시작했다. 한국법인을 설립 중인 피오반은 토바 피엔씨의 영업력을 기반으로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아시아시장에 대한 제품공 급 확대를 위해 한국내 생산시설을 확 충하는 작업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 졌다. 피오반은 특히 플라스틱 생산라인에 적용되고있는 생산관리 시스템 ‘Win Factory 4.0’ 솔루션을 국내외 업체들을 대상으로 공급키로하고 마케 팅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

‘Win Factory 4.0’은 피오반이 자체개 발한 공장생산관리 스마트시스템으로 생산공정에서 나타나는 사전정보를 받 아 전공정을 제어 및 관리하여 공장라 인의 Energy saving, 사전진단, 품질향 상 등의 기능으로 공장의 효율을 높이 는 솔루션이다. 피오반은 또한 아시아 시장의 Plast ic, Food, Cooling, chemical등 분야에 대한 마케팅활동을 강화한다는 방침아 래 토바피엔씨 내부 조직정비와 해당 분야에 대한 영업인력 확충 등 실질적 인 매출확대를 위한 준비작업에 들어갔다. 

토바피엔씨 (대표 신현동) 는 “이탈리아 피오반은 세계적인 업체로 전세계의 1044개의 협력사와 70개 국가의 영업 망, 29개 국가의 서비스 및 판매대리점 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7개국에 생산 기지를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한국법 인 설립을 계기로 국내 생산시설확충을 통해 8번째 생산기지를 한국에 구축하 는 것을 협의중”이라고 말했다. 신현동 대표는 또한 “앞으로 피오반 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내수시장의 한계 성을 극복하고 향후 3년내에 매출규모 300억원이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라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