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는 순환 경제 동향 필리핀에서

2022-03-11

필리핀은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의 영향으로 큰 피해를 입은 동남아시아 국가 중 하나다. 높은 수의 사례는 국가의 의료 및 의료 산업뿐만 아니라 경제 성장에도 많은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 이 나라의 GDP는 -9.6%로 하락해 사상 최대의 연간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산업 부문은 생산 생산량이 감소한 반면 서비스 부문은 상당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이 나라는 이제 다른 상업 및 비즈니스 활동이 재개되는 동안 산업 생산을 다시 가동하고 있습니다. 5월의 선거는 분석가와 싱크탱크가 2022년 전체 성장률을 5%에서 7%로 예상하는 국내 지출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필리핀 플라스틱 산업은 혁신적인 생산 기술의 공급업체에게 방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진설명: 멜캐시핏/펙셀스)


필리핀 플라스틱 산업에 COVID-19 대유행은 식품 및 음료 포장 및 의료 용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국가의 하류 플라스틱 산업은 플라스틱 수지를 산업 및 소비자 완제품으로 변환하는 플라스틱 제조 업체 및 제조업체로 주로 구성되어 있지만 가전 제품, 전자/전기, 건축 및 건설, 의약품 및 화장품 등과 같은 산업과도 강력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플라스틱 산업의 완제품은 유연한 플라스틱, 자루, 꼬기 및 케이블, 파이프 및 부속품, PVC 제품, 경질 포장재, 테이프 등으로 구성됩니다. 중소기업이 지배하는 일부 대기업은 아시아 및 유럽 공급업체의 고급 생산 기술과 자재를 점점 더 활용하고 있습니다.


Mordor Intelligence의 시장 조사에 따르면 필리핀 플라스틱 시장은 많은 도전 과제에 맞서 2026년까지 연간 5%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할 태세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자동차 및 운송, 소비재 및 전자 산업은 폐쇄 및 무역 문제로 인한 침체에도 불구하고 스마트 패키징에 대한 수요가 특히 강력했던 적이 없었던 강력한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로 인해 패키징 산업이 놀라운 성과를 보였습니다. 식품 및 의료 부문에서. GlobalData에 따르면 필리핀의 포장 부문은 2024년까지 690억 개에 달하고 2024년까지 CAGR 3.3%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은 주로 경질 플라스틱 포장재의 성장에 의해 주도되며 향후 2년 동안 가장 빠른 CAGR 6.4%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연포장은 시장 점유율의 33% 이상을 차지합니다.


순환 경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리핀 기반 포장 회사는 지속 가능한 재활용을 추구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사진설명: 코튼브로/펙셀)


플라스틱 생산에 대한 낙관론이 커지면서 버진 수지 및 재활용된 소비자 플라스틱을 처리할 수 있는 장비와 같은 사출 성형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출 성형 공정은 팔레트, 병, 캡, 자동차 부품, 건설 및 의료 용품 생산에 매우 선호됩니다. 압출기뿐만 아니라 유연성, 높은 생산성 및 에너지 절약을 제공하는 압출 장비가 필리핀 플라스틱 제조업체에서 사용됩니다. 한편, 스마트 패키징 및 친환경 소비재 생산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기계적 물성이 우수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과 생분해성 플라스틱을 찾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재활용 및 폐기물 전환 시스템을 찾아서


필리핀 산업 부문이 COVID-19 대유행의 영향에서 회복하고 성장 모멘텀을 회복하기 위해 이동함에 따라 순환 경제를 달성하고 국가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최첨단 기술에 대한 요구가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생산에 종사하는 회사는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인정되는 표준 및 프로세스를 살펴볼 필요가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네슬레 필리핀은 기후 변화 및 고형 폐기물 관리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하면서 지역 고형 폐기물 관리 개선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사진설명: 네슬레 필리핀)


잘 알려진 브랜드는 순환 경제 개념을 통해서만이 갈 수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혁신적인 기계 및 생산 프로세스에 대한 수요를 창출하는 여러 이니셔티브가 구현되고 있습니다. 미국 국제 개발청(USAID)은 CCBO(Clean Cities, Blue Ocean) 프로그램을 통해 네슬레 필리핀, Inc.와 협력하여 지방 정부 기관(LGU)이 기후 변화와 고형 폐기물 관리 간의 연관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네슬레 필리핀은 기후 변화 및 고형 폐기물 관리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하면서 지역 고형 폐기물 관리 개선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네슬레 필리핀은 이전에 포장재에 재활용 재료 사용을 늘리기로 약속했습니다. 새 재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업사이클링 품목을 통합하는 것은 순환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 중 하나이며 많은 기계 제조업체가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식음료 대기업인 PT Mayora Indah Group(Mayora Group)은 메트로 마닐라의 쓰레기 수거 및 플라스틱 재활용 프로젝트를 개선하기 위해 두 개의 플라스틱 폐기물 관리 회사와 협력했습니다. 그룹은 생계의 기회를 가져오는 동시에 지속 가능성을 촉진할 수 있는 적절한 자원을 커뮤니티에 제공합니다. Mayora Group은 통근자와 자전거 라이더를 안내할 볼라드에 플라스틱 폐기물을 업사이클링하는 지역 회사인 Green Antz와 협력 관계를 맺었습니다.


2030년까지 포장재를 재활용 또는 재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Procter & Gamble 필리핀. 

(Photo: Procter & Gamble Philippines)


2030년까지 포장재를 재활용 또는 재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또 다른 주요 회사인 Procter & Gamble 필리핀은 지정된 재활용 또는 업사이클링 센터에 버려진 플라스틱을 버리는 개인이나 그룹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플라스틱 신용 교환(PCX)과 함께 운영되는 플라스틱 폐기물 수집(PWC) 프로그램의 일부로 주요 쇼핑몰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필리핀에서 플라스틱 생산에 종사하는 국내외 기업이 순환 경제로 이동함에 따라 고급 재활용 및 폐기물 관리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 증가에 대한 예측은 중국, 일본, 대만, 유럽 및 북아메리카.


CHINAPLAS 2022에서 최신 재활용 기술 및 폐기물 관리 시스템은 필리핀과 같은 동남아시아 기업이 환경에 덜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환경 친화적인 제품에 대한 트렌드를 충족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선도 기업에 의해 시연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chinaplasonline.com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