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S+ eMarketplace 및 CHINAPLAS 라이브를 통해 차이나플라스를 가상으로 방문하십시오.

2022-03-28

팬데믹 속에서 많은 바이어들이 여행 제한으로 인해 기술 동향을 소싱하고 업데이트하기 위해 해외 무역 박람회를 방문하지 못합니다. CHINAPLAS 2022의 주최자는 바이어의 소싱 요구를 이해하고 디지털 기술 개발과 함께 온라인 소싱 및 방문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업계의 기술 지향적인 무역 박람회인 CHINAPLAS 2022는 중국, 아시아 또는 전 세계적으로 데뷔할 150개 이상의 기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해외 방문객은 CPS+ eMarketplace 및 CHINAPLAS LIVE를 통해 가상으로 참석해야 하는 이 메가 이벤트에 초대됩니다.


CPS+ e마켓플레이스 

전문 온라인 소싱 및 비즈니스 매칭 플랫폼


CPS+ eMarketplace는 플라스틱 및 고무 기술을 찾는 글로벌 바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온라인 소싱 및 비즈니스 매칭 플랫폼입니다. 플랫폼은 3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세계 최고의 플라스틱 및 고무 전시회인 CHINAPLAS에서 제공하며 시장 요구와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는 CHINAPLAS 팀이 관리합니다.

온라인 플랫폼은 4,000개 이상의 기술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모든 고급 및 혁신적인 제품을 포괄하여 글로벌 구매자가 전 세계의 플라스틱 및 고무 재료, 기계, 반제품 및 서비스 공급업체와 교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글로벌 바이어는 언제 어디서나 정확하고 고품질의 비즈니스 매칭을 위해 플랫폼에서 제품 정보를 보고, 견적을 받고, 소싱 요구 사항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구매자는 키워드를 사용하여 관심있는 제품 또는 공급업체를 검색하고 제품 범주, 응용 프로그램, 국가/지역 등의 필터로 결과를 추가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대상과 1:1 커뮤니케이션으로 문의하거나 견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공급업체. 구매자가 제품 선택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 플랫폼에서 소싱 요청 양식을 제출할 수도 있으며 전문 팀이 가장 적합한 공급 업체 및 제품을 매칭합니다.

CPS+ eMarketplace는 CHINAPLAS 2022와 함께 4월 중순부터 5월 중순까지 온라인 인스턴트 채팅을 시작합니다. 구매자는 제품 세부 정보 및 소싱 요구 사항에 대해 출품자에게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www.chinaplasonline.com/eMarketplace를 방문하여 소싱 요청을 제출하고 매칭 서비스를 즐기십시오!


차이나플라스 라이브

경계를 넘어 새로운 온라인 방문 경험 제공


관객이 전시회의 새로운 "온라인 + 오프라인" 모델에 점차 적응함에 따라 라이브 스트림의 인기와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내외의 강력한 미디어 및 방문자 리소스 네트워크와 결합하여 주최자가 제작한 공식 라이브 스트림인 CHINAPLAS LIVE가 다시 한 번 방송되어 전 세계 방문자가 "시장 기회를 공유하고 공동 개발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 및 시간적 제약에 관계없이 하나의 지붕”.


CHINAPLAS LIVE에서는 기술 클로즈업, 인터뷰, 활동 하이라이트 및 가이드 투어가 중국어와 영어 채널로 생중계됩니다. Borouge, Celanese, Domo, HP, Husky, Motan-Colortronic, Rongsheng Petrochemical 등과 같은 100개 이상의 주요 기업과 그 리더들이 시장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고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입니다.

4월 25-28일에 www.ChinaplasOnline.com/Live에서 CHINAPLAS LIVE를 온라인으로 시청하십시오!

"New Era· New Potential· Innovation for Sustainability"라는 주제로 CHINAPLAS 2022는 360,000sqm의 총 전시 면적으로 상하이에서 자랑스럽게 다시 돌아와 산업의 번영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글로벌 첨단 기술을 융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ChinaplasOnline.com을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