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PLAS 2019에서 의료용 플라스틱 연결 포럼, 제품 팝업 키오스크, 가이드북 & 가이드 투어

2019-04-30

경제성장과 인구증가, 고령화 현상이 심화됨에 따라 의료기기에 대한 전세계적인 수요는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북미에서는 의료비 지출이 2017년부터 2025년까지 5.9%의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럽에서는 치과용과 신체용 임플란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의료용 플라스틱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중동아프리카에서는 일회용 장갑, 주사기, 카테터 등 의료부품에 대한 수요가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보인다.


중국에서도 이 업계는 상당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는 민간 및 공공 의료 지출의 증가와 노인 인구 증가에 기인할 수 있다. 또 2019년 초에는 3대 상업대기업인 바이두, 텐센트, 화웨이닷컴이 의료기기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전문가들은 중국 의료기기는 물론 고급 의료기기에도 막대한 수요를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여, "스마트 제조, 혁신 재료, 녹색 및 원형 솔루션"을 중심으로 한 CHINAPLAS 2019가 의료 플라스틱 분야에 각광을 받고 있다. CHINAPLAS 2019년 동안, 쇼 기획자는 "Medical Plastic Connect"를 제공하고 있는데, "Medical Plastic Pop-up Kiosk", "Medical Plastic Guided Tour"와 같은 여러 가지 구성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행사는 의료기기, 일회용 제품 및 의약품 포장 제조업체가 가장 진보된 솔루션과 핫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 두드러진 동시 이벤트는 업계 협회 및 선도적인 의료기기 제조업체와 함께 전 세계의 저명한 공급자들을 모아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통신 플랫폼을 만들 것이다.


"Medical Plastics Forum"은 시장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두 가지 파트를 특징으로 한다.


• 제1부에서는, 생산 체인의 상하로부터 잘 알려진 기업(브랜슨, RJG, 존슨 & 존슨, 모멘터리브, 폴리원, 루브리졸, 레보스, 콜드 제트 드라이 아이스 등)이 함께 모인다. 주제: "폴리머 소재 의료기기 살균", "고위험 의료기기 애플리케이션의 루브리졸 의료 TPU", "유니버셜 설정 데이터를 이용한 사출 성형 공정의 검증", "초음파 플라스틱 용접의 공통 문제", "인노베이션 자체 윤활 LSR 및 니들 프리 액세스 방식의 장점", "폴리머 솔루티오 솔루션" 등이 있다.PolyOne 배포에서 제공하는 의료 소모품 ns", "의료 기술에서 LUVOCOM® 고성능 컴파운드", "건조 얼음 청소 기술 - 의료 기기 산업의 혁신적 응용" 등. 게스트 스피커와 주제가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으므로 계속 튜닝하십시오. 포럼 등록이 열려 있으므로 https://www를 방문하십시오. ChinaplasOnline.com/Medical19에서 자세한 정보와 등록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 파트 2는 이 분야에서 3D 인쇄가 수행하는 핵심 역할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제2회 바이오메디컬 3D 프린팅 개발 포럼'은 3D 프린팅 기술이 어떻게 정밀 수술과 개인 맞춤 의학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바이오메디컬이 어떻게 3D 프린팅의 가장 유망한 분야 중 하나로 여겨지는지를 평가해 정형외과, 기공학, 재활 분야의 의학 전문가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다른 연구원들과 기업들로부터도 그렇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를 참조하십시오. ChinaplasOnline.com/Medical19.
이 포럼은 바이오메디컬에 3D 프린팅 기술의 적용을 촉진하기 위해 연구 기관, 대학, 의료 기관, 기업 등을 초청해 산업 정책 방향, 최신 기술 개발 및 전반적인 방향, 현재 및 예상되는 산업 상황 등 다양한 주제를 심도 있게 탐구할 예정이다.Ry, 그리고 비즈니스 모델 혁신.


한편 'Medical Plastics 팝업 키오스크'에서는 첨단 의료용 플라스틱 기술과 재료로 제작된 의료용 제품의 갈리디스코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키오스크 방문객들은 편의상 현장 QR 코드를 스캔하여 추가 제품 정보와 전시자 위치를 즉시 얻을 수 있다.


인기 있는 디자인으로 돌아가면 "Medical Plastic Guided Tour"이다. 방문객들은 찬사를 받는 의료 플라스틱 기술 공급자들의 부스에 전담 관리인에 의해 이끌려 가서 현장에서 귀중한 조언을 할 수 있는 기술 전문가들과 대면하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Medical Plastic Guidebook"은 다양한 의료용 플라스틱 솔루션 하이라이트, 주요 공급자 목록, 특집 기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이드북은 CHINAPLAS 2019 공식 웹사이트에 업로드되어 잠재적 방문자들이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된다. 쇼를 위해 일정을 미리 설계할 수 있도록 계속 조정하십시오.


현재 독일 K쇼와 대등한 CINAPLAS는 올해 광저우로 복귀하며 2019년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중국 PR 광저우에서 열린다. BASF, 듀퐁, USI Corporation, Wanhua, Momentive, Milliken, LG, TSRC, 미쓰비시 화학, Kraiburg TPE, 아이티어, 이즈미, 크라우스마페이, 아르부르크, 엥겔, 푸 신, 아케이, 메하우 등 전 세계 3500여 명의 전시자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 쇼는 150개국과 지역의 18만 명 이상의 전문 방문객들을 끌어들여 CINAPLAS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의 많은 유명한 회사들이 이미 이 쇼에 등록했다. 현재 이 연례행사에 참가를 확정한 기업은 메드로닉, 지멘스, 마이크로포트, 마인드레이, 백스터, 웨고, 친절한 그룹, 소노스케프, 바이헤 메디컬, 로열 필립스, 투오렌, 베인 메디컬 등이다.
방문객들은 지금부터 2019년 5월 14일 오전 10시까지 온라인 사전등록을 통해 4일간의 입장권 구입 시 USD 7.5의 조기 요금으로 입장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전 등록하려면 www을 방문하십시오. ChinaplasOnline.com/prereg. CHINAPLAS 2019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을 참조하십시오. ChinaplasOnl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