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aplas 2019년 아름답고 지속 가능한 주거지의 건축 자재 산업 파트너

2019-05-15

중국은 건축과 건설공학 분야에서 놀라운 성과로 세계를 계속해서 놀라게 하고 있다. 중국의 지속적인 기술적 돌파에 대한 가시적인 증거를 보기 위해서는 세계에서 가장 긴 바다 건너기 다리(홍콩-주하이-마카우 다리)를 통해 인터컨티넨탈 상하이 원더랜드(해발 88m)로 가는 것을 더 이상 볼 필요가 없다. 이러한 주요 상업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많은 전문지식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집을 갖는 꿈을 실현하도록 돕는 데에도 적용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국가 개발 계획 이니셔티브는 수많은 상징적인 새 건물, 도시 건설 프로젝트, 조립식 건물, 그리고 전주택의 맞춤화 노력을 야기했다. 이 모든 것들은 사람들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동시에, 또한 건축 자재에 대한 더 많은 기회를 열어줄 수 있다.

제13차 건설산업발전 5개년계획에서는 2020년까지 조립식 건물 면적 대비 신축 건물 면적의 비중이 15%에 이르고, 녹색 건축자재는 전체 건축자재의 40%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러한 건물 에너지 효율 개선 목표는 플라스틱 파이프, 새 벽 재료 및 돌출 플라스틱 프로필과 같은 새로운 건축 재료의 적용 범위를 크게 확장한다.

건축자재 업계의 고성능 소재 및 친환경·지능형 제조업 수요에 비추어 볼 때, CHINAPLAS 2019  Guangzhou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광저우 파저우 중국 수출입 박람회장에서 개최되는 CHINAPLAS 2019 –– "스마트 제조, 혁신 소재, 녹색 및 원형 솔루션" 이 쇼에는 BASF, DuPont, Dow, Dow, LG Chem, Borouge, 효성, Sinochem, 비트만, KraussMaffei, Leistitz, Brueckner, ENMA, Jwell, Copez, Designer, KY Solutions, Li, Liansia, Jinhu 등 3,500명 이상의 기업들이 새로운 기술을 수용하고 기업 브랜드를 개척하고 기업 브랜드를 개척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고성능 소재로 보다 나은 미래 구축


개인의 생활 환경과 경험을 업그레이드하고 개인화하는 것에 대해 점점 더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기술혁신은 고품질 건축자재 개발의 원동력이 될 것이며, 업계 공급업체들은 CHINAPLAS 2019에서 이러한 개발의 일부를 공개할 계획이다.

루프링 용도의 방수 롤 재료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열가소성 폴리올레핀(TPO) 재료는 자외선(UV) 빛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으면 더 빨리 저하되는 경향이 있다. 적절한 광 안정화 기술을 사용하고 적절한 양의 UV 안정제를 추가하면 재료의 사용 수명을 상당히 연장할 수 있으며, 미세한 표면 균열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어 안정성과 표면 보호가 개선된다. CHINAPLAS의 Hengshui Kaiya Chemical사는 방수 롤을 위한 아민광 안정기 방해를 받는 Careguard LS 880을 선보일 것이다. 이 제품은 다른 경량안정제보다 호환성과 강수 저항성이 뛰어나며 열안정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콜로이드 플라스틱(Suzhou)사가 선보이는 적층 마스터배치. 외부 압력에 의한 균열, 균열연장, 과압 등의 위험요인을 방지하여 음용수 및 가스 공급용 파이프라인의 장기적 성능 및 건전성을 유지·안정할 수 있다.

강인함과 강인함은 건설제품에도 중요한 요소다. 장쑤민양합성수지기술은 아크릴(PMMA), 폴리카보네이트(PC), 폴리스티렌(PS) 등 대체 시트 소재를 대체할 수 있는 나노강화 PET 시트를 선보인다. 최대 두께 6mm에 탁월한 강도를 가진 나노강화 시트는 일반 해머로는 깨질 수 없다. 굴곡강도가 높다는 것은 90도 이상으로 구부려도 깨지지 않는다는 뜻이며 아크릴이나 PC시트보다 값이 싸다. 효성화학공사의 차세대 PP-B소재인 토필렌 HB242P는 굴곡계수와 인장강도가 뛰어난 진보된 고성능 PP임팩트 복합기 입니다. 이를 통해 저온에서 파이프라인의 충격저항을 개선하고 운송 및 설치 시 손상률을 낮출 수 있다. 이를 통해 지하 배수관과 하수관에 사용할 수 있도록 기계적 특성이 우수한 이중 벽, 골판 PP 파이프 시스템을 제작할 수 

혁신적인 기술은 또한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후베이 가오신 WPC 엑스트루션(주)은 나무 플라스틱 합성(WPC) 캡을 씌운 공동 압출 데크레이션을 위한 플라스틱 압출 금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재료는 독립 주자를 통해 다이(Die)를 떠나기 전에 수렴한다. 용융은 얇게 코팅되어 있고 나무 플라스틱 베이스 소재로 360도 혼합되어 있다. 그런 다음 다이를 밀어내고, 형성 다이와 물탱크에 의해 냉각되고 모양을 만들었으며, 인라인 열 프레스로 목재를 양각한 후 일정한 길이로 잘라냈다. 전통적인 목재 플라스틱 제품과 비교하여, 이 기술에 의해 생산된 제품들은 색이 바래고 곰팡이가 나고 금이 가는 결함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선전아임시공업은 PVC 목재플라스틱 폼 월보드에 발포제 AIM-FOAM을 도입하여 견고한 PVC 폼 소재의 조성을 단순화하고, 비용과 품질을 향상시키며, 폼 밀도와 제품 표면의 청결도를 균일하게 보장한다. 

자체 탄소섬유를 PC, PES, PP와 같은 열가소성 수지들과 결합함으로써, 테이진 리미티드사는 내화성, 내충격성, 상온에서 저장이 가능하고 대량생산에 적합한 열가소성 탄소섬유 프리레그를 개발했다(생산 주기가 짧음). 이 제품은 성형하기 쉽고 종합적인 비용이 저렴하며, 찌꺼기를 재활용할 수 있다. 그것은 금속과 열경화성 프리레지를 대체할 수 있고 건설과 자동차를 포함한 많은 최종 시장에서 사용될 수 있다.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삶의 열쇠인 녹색 재료


지구는 우리의 유일한 고향이다. 이것은 환경 친화적인 "친환경 건물"을 훨씬 더 중요하게 만든다. 우선, 건축자재의 제조와 사용으로 인한 환경오염과 유해한 가스배출량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설폐기물의 재사용도 매우 중요하다. 재활용 가능, 재생 가능, 무독성, 무공해 친환경 건축자재가 시장의 주류가 되었다.

CHINAPLAS 2019에서 Hefei Magic Purous Materials Co., Ltd.는 탈염 특성을 가진 탈취 마스터배치를 공개하여 원료의 불쾌한 냄새와 휘발성 유기화합물(VOC) 함유량을 줄일 수 있다. 흡수에 의해 기능하는 대안들에 비해, 이 마스터배치는 고온에서 냄새를 다시 내뿜지 않는다. 재료의 건조 필요성을 없애거나, 건조 시간을 단축하고, 냄새를 효율적으로 제거한다.

광동 킹파 스키 & 테크 Co. Ltd.는 재활용된 콘텐츠를 이용하여 다양한 재료를 개발했다. 이 혁신적인 물질들은 유해 물질을 함유하지 않으며, 더 안전하고 환경 친화적이라고 한다. 이 제품들은 호주 시드니에 있는 달링 항에 있는 건물들과 2008년 올림픽, 광저우 아시안 게임, 리우 올림픽의 일부 장소와 같은 국제적으로 상징적인 프로젝트에서 사용된다.

샤먼 루하이 프로 환경 주식회사의 재활용 플라스틱 알갱이는 블로우 몰딩, 압출 성형, 사출 성형 등으로 만들어진 시트 소재와 트레이에 사용된다. 회사는 추출된 물질의 순도가 99.5% 이상이라고 말한다. 마스터배치를 추가할 필요가 없으며 플라스틱 재질의 원래 색상을 유지할 수 있다. 한편 랑팡화보환경보호재단은 제품 표면의 거품, 유량선, 점 등 재활용 플라스틱의 수분에 의한 문제를 해결하고 자체 무게의 최대 20%까지 수분을 흡수하는 건조제 마스터배치를 선보인다. 마스터배치는 파이프라인, 보드, 시트 재료 등에 사용될 수 있다.

선들리 환경 보호 신소재 주식회사는 더 높은 내후성과 낮은 생산 비용으로 환경 친화적이고 견고한 PVC 캘린더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유기 주석 안정제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고투명 PVC 제품을 위한 마그네슘/알루미나/아연성 비독성 복합 안정제를 개발했다. 스태빌라이저는 건축자재 및 의료기기와 같은 캘린더 PVC 제품의 제조에 사용할 수 있다.

상하이 반잔 매크로큘 소재는 필름 코팅된 금속판을 위한 내후성이 뛰어난 수지 바인더를 선보일 것이다. 기존 액상 글루와 비교해 친환경적이고 오염이 없는 제품으로 접착력과 내구성이 높다. 그것은 또한 강한 냄새를 가지고, 오염에 기여하고, 잠재적으로 노동자들에게 해를 입히고, 제조에서 안전 위험을 내포하는 것과 같은 전통적인 액체 글루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용해 접착제는 주조 공정 또는 블로우 필름 공정 중에 필름으로 만들어지며, 그 다음 금속 시트와 PVC, ASA, PVDF와 같은 외부 박막에 결합을 위해 도포된다. 최종 제품은 금속판의 강성과 플라스틱 필름의 미학과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옥상, 가구 패널 그리고 가전제품의 주택에 사용될 수 있다.

산동섬유유리그룹의 GFT-RTP는 압력과 내식성, 가볍고 저렴하다. GFT-RTP는 일반 GE 파이프와 비교하여 동일한 압력 하에서 필요한 파이프 벽 두께를 크게 줄일 수 있어 원료를 절약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강철 와이어와 스트립이 있는 강화 복합 파이프에 비해 GFT-RTP는 부식 문제를 피하고 파이프 중량을 줄이며 재료 비용을 최대 20%까지 낮출 수 있다.


건축자재 산업에서 지능형 제조 구현


차세대 5G 무선통신망의 상용화가 가속화됨에 따라, 지능형 제조의 산업 업그레이드를 지원하고 촉진하기 위한 더 많은 기술이 개발되고 있다. 이러한 변혁을 고려하여 CHINAPLAS 2019는 비용 절감과 효율성 향상 디지털 솔루션을 제시하여 건축 자재 업계가 새로운 경쟁에서 입지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Shini Plastics Technologies, Inc.의 sFactory 4.0은 완전 자동 무인 조립 라인을 실현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사출 성형 기계, 물형 곰팡이 온도 제어기, 유럽식 건조기, 부피 용량 투여 장치, 핫러너 시스템, 관절형 로봇, 자동 포장 기계 및 AGV를 통합한다. 이중 포트 D-Sub 커넥터는 기기 간에 데이터를 원활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장착되어 하드웨어 수준에서 "스마트" 제조를 용이하게 한다. 중앙재료 취급 시스템, 중앙수 냉각 시스템, 중앙 가스 공급 시스템 및 전원 시스템에 대한 지능형 모니터링을 통해 사용자는 기존의 사출 성형 프로세스보다 더 자세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

플라스틱 파이프 재료는 Foshan Best Extrusion Technology. Co. Ltd.는 이 쇼에서 고속 4관 2단 PPR 압출 라인을 선보일 것이다. 생산 라인은 물 소비량을 50% 줄이는 복수로 순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그것은 조절하기 쉽고 체중 공급, 마스터배치 공급 및 진공 청소, 디지털 통신 기술의 지능적인 제어 기능을 통합할 수 있다. 일체형 호스트 기계는 일단 삽입하면 사용할 수 있고, 일체형 유역 오프 커터는 인라인 포장을 달성할 수 있다. 다롄 선라이트테크놀로지(주)는 CHINAPLAS에서 고효율, 에너지 절약형, 안정적인 골판지형 기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각 면에는 서보모터가 있어 조정과 동기화가 용이하다. 진공 단계는 하단에서 이루어지는데, 조정하기 쉽고 진공 누출을 방지하고 에너지를 절약한다.

보드, 시트, 목재 플라스틱 재료의 경우 SKY WIN Technology는 1단계 다층 SPC LVT 플로어 머신 압출 라인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유사한 기어박스의 1.7배 토크를 가진 고토크 감속 기어박스와 특수 구조의 배럴과 나사를 사용한다. 이 기기는 사용 수명이 9~12개월이며 에너지 소비량이 적다. 동일한 출력의 경우 20% 이상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원뿔형 트윈 나사 대비). 난징 고레이 엑스트루션 장비 LLC의 원뿔형 트윈 나사 압출 라인으로, 폴리락틱산(PLA)과 같은 완전 생분해성 물질 등 시트 재료로 만든 여러 제품을 아무런 조정 없이 제조할 수 있다. 처리된 PET 시트 소재는 사전 결정과 건조 없이 다중 경로 진공 제거 시 직접 압출되므로 40% 이상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100% 재활용 재료를 사용할 수 있어 비용이 크게 절감된다.

청도 싼이 플라스틱 기판은 시간당 약 1.5톤 규모의 PVC SPC 바닥판 생산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치를 원클릭 동기화 모드 또는 별도의 제어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원클릭 동기화는 중국에서 속도 동기화를 진정으로 달성할 수 있는 가장 정교한 시스템이다.

또한 CHINAPLAS 2019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동시 이벤트 "Industry 4.0 Factory of the Future"에 참석하여 적은 인력의 참여를 필요로 하는 지능형 공장처럼 향후 구현될 가능성이 있는 솔루션에 대한 직접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통찰력을 무시하기 위한 산업 간 상호 작용


건축자재 산업에 다양한 신소재, 장치, 기술을 선보이는 한편, 이 쇼에는 목재 플라스틱 복합 재료에 관한 기술 회의가 추가로 포함될 것이다. '우수-플라스틱 복합 엔지니어링 기술 포럼'은 중국 수출입 박람회 복합단지인 프로메나이드존 A의 화청 회의실 펄에서 개최된다. 포럼에서는 제조업체가 품질, 환경성능, 효율성, 경제규모를 향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목재플라스틱 복합재료, 장비, 공장설계와 관련된 최신 개발 사항을 살펴볼 것이다.

CHINAPLAS 2019년에는 "플라스틱 재활용-순환 경제 회의 및 쇼케이스" "테크 토크" "자동차 및 철도 경량 소재 및 응용 기술 세미나" "신시장 트렌드에 따른 혁신 포장 재료" "광전광필름" "2019" 등 추가적인 설득 세션도 열린다. 디스플레이 및 관련 원자재 기술 및 응용 포럼", "제2회 바이오메디컬 3D 프린팅 개발 포럼", "제3회 스마트 공급망 정상회의 2019" 등.

Cinaplas 2019에는 150개국과 지역의 18만 명 이상의 전문 방문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의 많은 유명 기업들이 이미 이 쇼에 사전 등록했다. 동양유홍, 리펑, 젠린산업, 인텍스, 모엔, 바센, 레소, 포텐텍, 용가오, 후베이 다양, 광둥 시온수, 뉴인사이트, 우한킹불, 중차이, 그리고 많은 기업들을 포함한다.

CHINAPLAS 2019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을 참조하십시오. ChinaplasOnl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