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아웃도어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강력한 성능의 PC를 선보여

2019-11-18

모바일 기기를 위한 더욱 향상된 처리능력

<!--[if !vml]-->

B&R이 인텔 Core i 프로세서가 탑재된 강력한 PC를 모바일 장비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


B&R, 아웃도어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강력한 성능의 PC를 선보여

B&R이 인텔 프로세서가 탑재된 강력한 PC를 자사의 모바일 장비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 IP69K 보호등급을 적용한 완전한 이 PC 제품은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되었다. 고도의 성능으로 상호 통신 또는 클라우드와 통신하는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모바일 기기용 PC는 인텔 7세대 Core i 프로세서를 제품사양으로 채택했다. 2.2 GHz Celeron 프로세서에서 2.8 GHz Core i7까지 성능 확장이 가능하다. 본 제품군은 최대 16 GB 램과 480 GB 용량의 플래시 메모리를 제공하며, TPM 모듈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Windows 10 IoT Enterprise 및 Linux와 같은 표준 운영체계도 지원한다. PC의 컴퓨팅 성능 덕분에, 반자동 또는 전자동 기계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스마트 머신

또한 본 PC 제품이 에지 컨트롤러로 사용될 경우, 하나 이상의 모바일 기기에서 대용량 데이터를 수집하여 전처리를 거쳐, 이를 상위 시스템 또는 클라우드로 전송할 수도 있다. 머신 투 머신(M2M) 통신 및 머신 투 클라우드(M2Cloud) 통신을 위해, B&R은 폭넓게 사용되는 OPC UA(OPC Unified Architecture) 및 MQTT(Message Queuing Telemetry Transport) 프로토콜을 제공한다. 이들 프로토콜은 네트워크 연결 대역폭이 낮거나 간헐적으로 끊어지는 경우에도 데이터 패킷을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다.


극한 산업환경에서 사용

본 PC는 특히 견고한 구조가 특징이다. 본 제품은 충격, 진동, 염분, 자외선 및 기름 성분 등에 대한 내성을 갖추고 있다. 제품 외장은 완전히 밀폐되어 있으며, 또한 팬리스 방식이다. 유지보수가 불필요한 이 PC는 특수 개발된 온도 관리 시스템을 통해, -40°C  ~  +85°C 범위의 산업용 사용온도를 준수한다.


모듈방식의 확장

본 PC 제품은 전압 변동에도 안정적이다. 9 ~ 32 V의 폭넓은 표준 전압범위를 지원하는 한편, 통합된 로드 덤프(load dump) 보호기능도 제공한다. 이는 공급 전압의 피크를 보정하여 전자기기를 보호하고 중단 없는 장비운영을 보장한다. 내부 슬롯 2개가 마련되어, 추가 통신 인터페이스를 통한 모듈방식의 PC 확장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