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세스가 3D 프린팅용 수지에 적용할 수 있는 차세대 ‘로우-프리 이소시아네이트’ 우레탄 프리폴리머를 선보인다

2020-01-09

아디프렌 LF pPDI 프리폴리머는 상온에서 경화 가능하며 자외선과 열을 모두 사용하는 이중 경화 시스템으로 제조할 수 있다. 아디프렌 LF 폴리머로 만든 수지는 보다 안정적이서 표면 마감이 좋으며, 후경화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생산성을 한층 개선할 수 있다.


높은 사용자 안전성

 

3D 프린팅은 화학제품 취급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이 가정, 사무실, 소매점 등 일상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한 소재가 매우 중요하다.


랑세스 LF 기술은 낮은 유해성분류 물질을 요구하는 데스크톱 3D 프린팅에 최적이다. 아디프렌 LF pPDI 프리폴리머는 잔류 이소시아네이트 함유량이 0.1% 미만에 불과해 유해성 등급을 낮추고 유해성분에 잠재적 노출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


랑세스 우레탄 시스템 사업부는 프리 이소시아네이트 함유량이 0.1% 미만인 로우-프리(LF) 이소시아네이트 우레탄 프리폴리머 개발의 선두 주자다. 맞춤형 화학구조를 가능하게 하는 LF 기술은 보다 우수한 물성과 가공 용이성을 제공하고 우레탄 시스템 제품의 유해성 등급을 낮추는 데에도 기여한다.


랑세스는 세계 유일의 pPDI 기반 로우-프리 이소시아네이트 프리폴리머 시스템 공급자로, 전 세계 생산시설을 기반으로 개별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신제품을 신속하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랑세스가 3D 프린팅용 수지에 적용할 수 있는 차세대 ‘로우-프리 이소시아네이트’ 우레탄 프리폴리머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