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ack, 프리미엄급 온라인전시관 구축

2021-03-19

Korea Pack, 프리미엄급 온라인전시관 구축

이젠 전시장에서도, 온라인에서도 출품기업과 소통한다.  

바이어 사전 제품검색, 온라인 미팅, 매치메이킹 등 사전 마켓팅 지원 


패키징 전문 전시회인 Korea Pack에서 국내 중소 패키징 기업들의 해외 마켓팅을 위한 비대면 소통채널을 만든다.


오는 5월 25일(화)부터 28일(금)까지 킨텍스서 열리는 패키징 전문전시회인 Korea Pack 전시회가 現 코로나 19 장기화로, 해외 마켓팅에 애로를 겪는 국내 중소패키징 기업을 위해 프리미엄급 온라인 전시관을 구축하여, 오프라인 전시회와 연결하는 하이브리드 전시회로 운영된다. 


하이브리드 전시회란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바이어의 사전 제품검색, 온라인 미팅, 출품기업 매치메이킹 등 출품기업의 사전 마케팅을 지원하고, 오프라인 전시회에서는 실제 제품 확인, 바이어 대면 미팅을 통한 실질적인 계약 성약률을 제고하는 방식을 말한다. 


주최 측은 온라인전시관을 5월에 맞춰 개관하기 위해 온라인 전시관 플랫폼을 개발 중이며, 3월 말부터 국내 중소 패키징 출품기업, 수출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전시관 입점을 신청받을 예정이다.


온라인 전시관 입점업체에게는 해외바이어가 입점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온라인상에서 파악할 수 있도록 디지털 컨텐츠(제품 동영상, 2D, 3D 이미지) 제작비용을 지원하고 국내 최대 수출지원플랫폼 사이트인 BUY KOREA와 상품을 연계·등록하여, 입점기업의 수출거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Korea Pack 주최 측은 온·오프연계의 성공적 결과를 만들기 위해, 40여년 간 다져왔던 국내·외 패키징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향후 Korea Pack을 디지털 기반 글로벌 전시회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경연전람 김병진 차장 02-785-4771, bjkim@kyungyon.co.kr www.koreapack.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