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00+ 방문자와 함께 2021 차이나플라스 chinaplas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2021-05-26

4월 16일,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을 위한 최초의 전염병 후 국제 무역 박람회인 CHINAPLAS 2021이 그레이터 베이 지역에서 막을 내렸습니다. 중국 홍보중국 심천에서 차이나플라스가 개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그 결과는 놀랍습니다! 350,000평방미터 이상의 전시 지역을 보유한 CHINAPLAS 2021은 41개 국및 지역의 3,576개 주요 전시업체와 85개 국및 지역의 전문 방문객 152,134명이 참가했습니다! 방문객 중에는 홍콩, 마카오, 대만 및 해외에서 2,363명이 방문했습니다.

"참가업체와 방문객 모두 행사 결과에 만족했습니다! 올해는 불확실성과 도전으로 가득찬 해입니다. 모든 지원 당사자의 협력을 통해 이러한 만족스러운 결과를 달성한 것에 감사드립니다!" 차이나플라스 의 주최자인 애드세일 전시 서비스(주)의 아다 렁(Ada Leung) 총괄 매니저는 말했다.


"중국 경제는 견고한 회복을 지속하고 있으며, 1분기 GDP는 작년 같은 분기에 비해 18.3% 증가했습니다. '이중 순환' 개발의 가속화와 함께 효과적인 전염병 예방 및 제어 조치에 따라 CHINAPLAS는 중국 국내 시장의 무한한 잠재력과 고품질 혁신 기술에 대한 수요 증가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년 전 차이나플라스의 광저우 에디션과 비교했을 때, 지역 방문객수는 23.46% 증가하여 기대치를 뛰어넘었습니다.   해외 방문객 수가 감소할 것으로 예상됐으며, 대부분의 업체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차이나플라스에 직접 참여할 수 없는 국내외 바이어의 참여를 위해 온라인 조회수 약 100만 회를 돌파한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자랑스럽게 선보였습니다! 전시업체와 방문객의 열정,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의 활력, 업계 종사자들의 열정을 면밀히 느꼈습니다."


엄청난 양의 최첨단 기술을 조립했습니다.

2년 연속 기술 개발과 발전 끝에 박람회장에서 많은 혁신적인 솔루션이 출시되어 산업의 미래 발전을 알렸습니다. '이중탄소' 시대가 다가오면서 '탄소 중립성' 관련 전시가 주목을 받았다. 효율적인 생산,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생분해성 플라스틱, 바이오 기반 플라스틱, 재활용 기술 등을 위한 많은 솔루션이 CHINAPLAS 방문객들의 초점이었습니다. 포장 분야의 단일 재료 솔루션 및 소비 후 재활용(PCR) 기술도 추진력을 얻고 있었습니다. 5G 어플리케이션, 저유전체 PP, PC 변형 재료, 전기도면PPS 등에 대한 LCP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소비 업그레이드는 혁신을 불러 일으킵니다. 자동차 경량 소재와 기술과 IMD 및 IML 과 AI 조종석에 적용되는 높은 감각 재료는 CHINAPLAS에서 뜨거웠다. COVID-19에 관해서는, 의료 기술의 발전을 가속화하는 건강 의식에 있는 상승이 있습니다. 백신, PEEK, COC 재료, 항균 및 항 바이러스 나일론 (66)을 위한 차세대 콜드 체인 포장 재료와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용융 날려 버린 재료가 전시 중에 인기를 끌었습니다.


박람회장의 기계홀에서는 고속 인쇄기, 초고속 박형벽 포장기계, 지능형 사출 성형 공장 데이터 관리, 생산 자동화생산 강화 원격 제어 등 인상적인 기계 시연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혁신은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변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플라스틱은 전자 및 전기, 자동차, 포장, 건축 자재, 의료, 스포츠 및 레저 등 다양한 다운스트림 애플리케이션 산업에 널리 도입되어 인류를 위한 더 나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CHINAPLAS에서 일련의 동시 이벤트가 개최되었다, 즉 "SciXplore 포럼", "미래의 산업 4.0 공장", "기술 토크", "디자인 x 혁신", "의료 플라스틱 연결", "CHINAPLAS x CPRJ 플라스틱 재활용 및 순환 경제 컨퍼런스 및 쇼케이스"의 제 2 판, "초점응용 프로그램", "제 8 회 중국 바이오 레그라드". 이 모든 이벤트는 제조 업계의 엘리트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특정 주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뛰어난 결과는 참가업체와 방문객 모두에게 찬사를 받았다.


2019년 광저우에서 개최된 CHINAPLAS 의 마지막 판 이후 2년 만에   전염병, 전시업체 및 방문객들이  재회하여 모든 참가자들에게 "대면" 대규모 이벤트가 더욱 귀중하게  되었습니다. 업계 의 사람들은 여기에서 배우고, 탐구하고, 영감을 받고, 개선했습니다.  방문자 not는 단지  자신의 지평을 넓히고 지식을 새로 고침뿐만  아니라 자원 및 기술ies 및 확장 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발견했습니다. 많은 전시업체가 박람회장에서 방문객과 새로운 주문을 체결했습니다. 참가업체와 방문객은 일반적으로 CHINAPLAS에 만족합니다.


당신의 신뢰와 인정에 감사드립니다! CHINAPLAS 2021은 성공적인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다음 공연은 2022년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상하이 홍차오 국립전시컨벤션센터로 회부될 예정이다. 우리는 2022 년에 여러분 모두를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문의는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홍콩: 스텔라 위엔/나탈리 후이

전화: (852) 2516 3316       

이메일: Chinaplas.pr@adsale.com.hk

공식 웹사이트: www.ChinaplasOnline.com

 

차이나플라스 2021에 대해

CHINAPLAS 2021은 애드세일 전시 서비스 유한 공사, 베이징 야잔 전시 서비스 (주), 애드세일 전시 서비스 (상하이) 주식 회사, 애드세일 전시 서비스 (심천) 주식 회사에 의해 주최하고 중국 국립 경산업 협의회에 의해 공동 주최 - 중국 플라스틱 가공 산업 협회, 중국 플라스틱 기계 산업 협회, 광동 플라스틱 산업 협회, 광동 플라스틱 산업 협회, 중국 플라스틱 산업 협회, 광동 플라스틱 산업 협회, 선전 폴리머 산업 협회, 선전 폴리머 산업 협회 및 망조 산업 협회 이 행사는 또한 중국과 해외의 다양한 플라스틱 및 고무 협회에 의해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