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Automation World 2021 참가

2021-08-17

산업용 센서, 제어기기 전문기업 오토닉스(대표이사 박용진, www.autonics.com)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3일 동안, 서울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산업 자동화 전문 전시회인 Automation World 2021에 참가한다.

▲ Automation World 2019 오토닉스 부스 전경


31년 연속 Automation World 참가, 한국 자동화 산업 선도하는 기업 면모 드러내

오토닉스는 첫 회부터 31년 연속으로 Automation World에 참가하여 다양한 신제품 및 종합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역시 최신 기술 트렌드를 선보이며 한국 자동화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입증해 나갈 계획이다.


총 6개 존에서 신제품 및 신기술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 진행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제품 및 출시 예정 제품을 위주로 6개 존을 구성하여 오토닉스의 기술력과 신제품에 대한 홍보를 대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6개 존은 ▲세이프티 존 ▲변위센서 존 ▲머신비전 존 ▲IO-Link 존 ▲LiDAR 존 ▲SCADA 으로 각 존마다 제품 실물이 적용된 데모키트와 전용 소프트웨어를 구동하여 기술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며 제품 소개 영상도 함께 제공해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최신 자동화 기술 트렌드에 맞춘 제품 선보여 

이번 전시회에서 오토닉스는 IO-Link 적용 제품 및 LiDAR, SCADA 등의 최신 기술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국제 안전 규격에 적합하게 개발된 세이프티 제품군(세이프티 라이트 커튼/컨트롤러/스위치) ▲IO-Link 통신을 통해 센서의 정보를 수집하여 상위기기에 전달하는 중계박스형 리모트 I/O(ADIO)와 근접센서(PRD) ▲270° 검출 각도로 AGV 등에 주로 사용되는 레이저 스캐너(LSC) ▲원거리에 흩어져 있는 데이터를 감시/제어하는 원격 제어 감시 프로그램(SCADA Master) 등을 출품하여 한 단계 진화된 오토닉스의 면모를 상세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SNS 이벤트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외에도 전시 부스 현장에서 세이프티 제품 인증샷 및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해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무선 마우스 패드, 장우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