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재 ・ 복합재료 및 장비전 (K-Mtech 2022) Korea Materials, Composite & Equipment Show

2021-12-23

6월 8일(수)부터 6월 10일(금)까지 고양 KINTEX 제2전시장에서 한국 소재 ・ 복합재료 및 장비전(K-Mtech)과 이차전지 소재·부품 및 장비전(K-BATTERY SHOW)이 동시개최!! ‘지속 가능한 미래의 가치를 제시한다.’

 

친환경 소재부터 첨단 복합재료, 초정밀, 초절전 부품 및 장비까지 국내외 우수한 소재·복합재료 및 장비 산업 최신 기자재가 한자리에 선보인다. (주)한국이앤엑스는 오는 2022년 6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3일간 고양시 KINTEX 제2전시장에서 한국소재·복합재료 및 장비전(Korea Materials, Composite & Equipment Show(K-Mtech 2022)을 이차전지 소재·부품 및 장비전(K-BATTERY SHOW 2022)과 동시 개최한다.

 

지난 2021년 첫 회를 시작으로 2회째를 맞이하게 되는 K-Mtech 2022는 친환경, 스마트화, 디지털 전환 등 4차 산업혁명 시대로의 흐름 속에서 완제품의 생산을 좌우할 수 있는 소재, 복합재료 및 장비 산업의 중요성은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화학, 금속, 세라믹 소재와 바이오, 융복합 재료뿐만 아니라 부품 및 계기, 시험 및 측정기기, 제조 장비까지 전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K-Mtech 2022는 한국 소재·복합재료 및 장비전(K-Mtech)에서 이차전지 소재, 부품 및 장비 산업을 특화한 이차전지(Secondary Battery)산업 전문 전시인 이차전지 소재·부품 및 장비전(K-BATTERY SHOW 2022)과 동시개최 합니다.

 

전시를 주최하는 (주)한국이앤엑스는“K-Mtech은 국내외 소재 및 복합재료, 제조 장비까지 망라하는 전문 전시회이다. 또한, 차세대 모빌리티 산업의 핵심인 이차전지 분야를 특화하여 새롭게 개최하는 K-Battery Show와 동시개최로 인하여 관련 산업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의 장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K-Mtech 2022 개최를 계기로 우리 소재, 복합재료 및 장비산업계는 국내외 기술 개발 동향을 파악, 양적 팽창에 버금가는 질적 향상을 기대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세계 각국 제품과의 상호비교를 통한 기술개발의욕을 고취하고 우리 제품의 우수성을 재확인함으로써 수입대체효과는 물론, 국내외 바이어 및 참관객에게는 대한민국의 소재, 복합재료 및 장비 산업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국내 제조사를 위한 해외 바이어 유치 프로모션으로 전시기간 중 해외바이어 체재비 지원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무료 통역서비스를 운영한다. 또한, 소재, 복합재료 및 장비 산업 관련 해외바이어를 초청하여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수출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차세대 소재, 복합재료 및 장비 산업 기술 세미나를 다수 개최하여 관련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전시회 참가업체의 광범위한 홍보를 위하여 K-Mtech 홈페이지(www.kmtechshow.com)를 통하여 전시회 개요, 세미나 일정, 부스 배치도, 출품사 및 전시품의 정보/사진, 출품업체 현황 등을 자세하게 수록하여 연중 서비스하며, 각 출품사의 홈페이지와도 연결하여 추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

 

본 전시회의 개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수, 목)이며, 마지막날(금)은 오후 4시까지 전시한다.

 

상세한 사항은 전시회 실무주최 측인 (주)한국이앤엑스 K-Mtech 사무국(전화.(02)551-0102)이나 홈페이지(www.kmtechshow.com)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