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m-Imaje, 산업용 코딩을 위한 포괄적인 서비스 포트폴리오 출시

Markem-Imaje, 산업용 코딩을 위한 포괄적인 서비스 포트폴리오 출시

엔드투엔드 공급망 솔루션과 산업용 마킹 및 코딩 시스템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인 마켐이마지(Markem-Imaje)는 오늘 고객 기반의 생산 성능과 생산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포괄적인 디지털, 원격 및 현장 하드웨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가동 시간.


이 새로운 판매 후 유지 관리 패키지 포트폴리오는 사용자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화되었으며 연중무휴 원격 디지털 지원을 통해 맞춤화 증가 및 가동 중지 시간 감소에 대한 Industry 4.0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arkem-Imaje의 글로벌 서비스 이사인 Sean Cox는 "Markem-Imaje는 고객의 규모, 분야 또는 위치에 관계없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고 구매로 인해 최고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 “올바른 도구를 갖추는 것뿐만 아니라 도구 사용을 최적화하는 것이 우리 맞춤형 유지 관리 서비스의 목표입니다. 우리 서비스의 대부분은 인력의 기술 격차를 해결하고 가능한 경우 직접 방문하거나 지원을 기다릴 필요가 없도록 거의 실시간으로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새로운 서비스에는 세 가지 유지 관리 지원이 포함되어 있으며, 코딩 전달을 최적화하려는 Markem-Imaje의 사명 덕분에 이제 비전문가도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디지털 셀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가장 중요한 기능은 연중무휴 AI 기반 가상 도우미로, 빠른 자가 문제 해결을 촉진하고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며 즉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대한 빠른 에스컬레이션 경로를 제공합니다. 보안 IoT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연결된 프린터 서비스는 프린터 제품군 운영을 간소화하고 원격 24시간 가시성 및 실시간 자동 위험 모니터링 경고를 통해 자동 프로세스 최적화를 제공합니다. 포털과 e-숍을 통해 고객은 전체 설치 기반과 계약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필요에 따라 예비 부품과 소모품을 주문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서비스 패키지는 연중무휴 채팅 상담원 지원, 실시간 비디오 안내를 통한 즉각적인 원격 지원, 현지 엔지니어 및 기술자 팀에 액세스할 수 있는 헬프 데스크를 포함하여 완전히 원격입니다. 이 패키지에는 독특한 Markem-Imaje 고급 교환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어 파손된 부품을 신속하고 직접 교체할 수 있습니다.


직접 서비스와 위험 완화의 추가 보안이 필요한 기업을 위해 Markem-Imaje 서비스에는 비용이 많이 들고 계획되지 않은 가동 중지 시간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예방적 유지 관리 방문, 고유한 생산 문제와 "마모" 및 "고장"을 지원하는 전문가 방문이 포함됩니다. 현지 현장 서비스 엔지니어의 방문을 수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