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닌 모탄그룹

2022-11-09

기업 디자인 수정의 일환으로 motan은 포괄적인 브랜드 변경을 수행했습니다. 창립 75주년을 맞아 모탄그룹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시합니다. 신선하고 투명한 회사는 K`2022에서 마찬가지로 새롭게 디자인된 전시 스탠드에서 새 로고, 새 슬로건 및 명확한 2브랜드 전략을 제시합니다.

motan Group의 CMO인 Carl Litherland는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중요한 것은 판매 구조가 유지되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기업 구조에 조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수정된 우산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무엇보다도 회사 이름이 표준화되고 단순화되었습니다. 원칙적으로 그룹의 모든 회사는 "motan"이라는 우산 브랜드로 운영됩니다. 모회사는 콘스탄스에 본사가 있는 gmbh를 계속해서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만들어진 명확한 구조는 회사의 균일한 방향과 위치를 보장하고 높은 수준의 외부 투명성에 기여합니다.


따라서 "colortronic"은 앞으로 더 이상 회사 이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지난해 9월 최종 컬러트로닉 제품은 모탄 브랜드로 동화됐다. 지난 15년 동안 진행된 이 긴 통합 과정이 이제 끝이 났습니다. 이 기간 동안 기업들은 문화적으로 그리고 조직적으로 함께 성장하여 기업 그룹을 형성했습니다. Litherland는 Friedrichsdorf 위치의 영업 및 서비스 조직과 기술 센터가 평소와 같이 영업을 위해 계속 열려 있다고 강조합니다.


Litherland가 2021년 7월에 인수한 Bolder Automation GmbH, Limburg의 예를 사용하여 설명하는 것처럼 명확성과 단순성은 미래 회사 이름 지정에도 적용됩니다. 이 회사는 "motan extrusion engineering gmbh"로 이름을 변경하고 motan 그룹에 완전히 통합될 것입니다. . 이것은 또한 제품을 motan 포트폴리오에 통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중요: motan extrusion engineering gmbh의 회사 사무실은 Limburg에 남아 있습니다.


자회사는 플라스틱 산업, 특히 압출 및 블로우 성형을 위한 연속 공정을 위한 제어 시스템의 개발 및 구축을 전문으로 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판매는 motan 판매 회사에서 처리합니다.


motan은 또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정리했습니다. 미래의 2-브랜드 전략은 고객별 시스템 솔루션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인 "motan"과 시스템 비즈니스의 표준 솔루션뿐만 아니라 신속하게 제공되는 개별 제품을 위한 "swift"라는 브랜드로 구성됩니다.


2-브랜드 전략 수립과 함께 스위프트 제품의 명칭 변경이 뒤따랐다. 이에 관계없이 다양한 상위 제품 라인(투여 및 혼합, 건조, 운반 및 제어)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적용 측면에서 motan은 사출 성형, 압출, 블로우 성형 및 컴파운딩을 통해 플라스틱 제조 및 처리의 가장 중요한 영역을 계속 다루고 있습니다.


용도에 관계없이 motan은 입증된 motan 품질과 잘 알려진 motan 문화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후자는 고객 관리 및 상담뿐만 아니라 내부 문화에도 적용됩니다.


"Zero Loss" - 지속 가능성을 강조하는 새로운 슬로건


지속 가능성은 오랫동안 motan 기업 철학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용 자원을 책임감 있게 사용하는 것이 제품 개발의 핵심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슬로건 "Zero Loss"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짧고 간결하게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적절하게 설계된 원자재 취급 시스템을 통해 물질 또는 에너지 손실을 방지함으로써 생태학적 책임 외에도 "제로 로스"는 경제적, 사회적 책임의 의미에서 수많은 다른 측면을 포함합니다. 플랜트 가용성은 높은 생산성에 상당한 기여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서비스 외에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이 전제 조건입니다. 여기에는 예를 들어 생산 프로세스 체인의 디지털화 또는 잠재적 손실을 방지하기 위한 지능형 센서 기술의 통합이 포함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motan은 "Zero Loss"라는 지속 가능한 미래 지향적인 기업 정책의 목표를 추구하고 있으며 이는 회사 전체에 이익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