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OVAN그룹, 미국 리더 IPEG의 100% 인수, 글로벌 리더십 강화

2022-01-11

이탈리아 Piovan Group은 미국 IPEG를 인수하여 버진 및 재활용 폴리머 및 바이오수지 처리를 위한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 거의 5억 유로에 달하는 매출을 올린 글로벌 리더가 되었습니다. 2022년 1/4분기 내에 폐쇄될 예정입니다.


Santa Maria di Sala(베니스 - 이탈리아) 및 Cranberry Township(미국), 2021년 12월 13일 


- Piovan SpA와 IPEG, Inc.는 Piovan이 발행 주식 100%를 인수하는 계약에 서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Conair, Thermalcare, Pelletron 및 Republic Machine의 4개 브랜드로 구성된 미국 산업 그룹인 IPEG의 결합된 그룹은 1,8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14개의 시설을 운영하게 되며 예상 매출은 4억 5,000만 유로(2021년 9월 30일로 종료되는 12개월 동안의 결과 기준)가 넘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기술을 IPEG 그룹의 기술과 결합하여 플라스틱 부문의 산업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된 것을 특히 기쁘게 생각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예정보다 2년 앞서 IPO가 시작된 해보다 규모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미래의 도전에 대처하고 발생할 수 있는 추가 통합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자신 있게 준비했습니다." 


- Piovan Group의 회장인 Nicola Piovan은 말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미국 기업을 인수하고 버진 및 재활용 폴리머 및 바이오수지 처리를 위한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 세계 최대 기업 두 곳의 합병을 통해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성장 기회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 


- Piovan Group의 CEO인 Filippo Zuppichin은 "이를 통해 Piovan Group은 북미의 막강한 고객 기반에 접근할 수 있으며, Piovan Group의 국제적 설립 덕분에 주요 미국 다국적 기업의 투자를 따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이는 특히 순환 경제에서 그룹의 독점 기술을 미국 시장에 더 빠르게 출시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우리는 이 거래가 우리 주주들에게 큰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새로운 규모는 순환 경제 및 디지털화 4.0에 대한 투자 분야의 추가 성장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그룹은 고객, 사람, 혁신에 대한 끊임없는 접근을 최우선으로 하는 전략을 계속 추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