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칩스, 1호기가 1000호기 될 때까지 가즈아~

“앞으로 10년안에 매출 1조원 규모의 기업을 만들겠습니다” 코아칩스 오재근 대표는 지난달 6일 경남 창녕공장에서 개최된 사출성형기 ‘EDIS 1호 출고기념 한마음잔치’ 행사장에서 환영사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오 대표는 특히 “국내에서 수직 수평사 출기와 컨트롤러를 동시에 개발 생산하는 기업은 전무하다”며 “앞으로 인공지능이 탑재된 경험해 보지못한 사출성형기가 단 계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 대표는 인사말에서 “항상 ‘코아칩 스’를 성원해주고 관심으로 지켜봐 주심 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코아칩스의 이름으 로 ‘사출성형기 1호’를 무사히 출고 할 수 있게 되어 여러분과 이 기쁨을 나누고자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코아칩스’의 가족과 성원해 주신 소중한 분들을 모시고 귀한시간을 함께 하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구현된 ‘MOLD4.0 스마트사출기’ 실현 을 위한 첫발을 여러분과 함께하고자 하오니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 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오늘의 이 자리가 마련 될 수 있도록 지난 60일간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1호기’ 정상출고를 위해 불 철주야 업무에 매진해온 ‘기계사업부’, ‘CS사업부’가족 모두에게 아낌없는 찬 사를 드린다”며 “오늘은 여러분의 날”이 라고 덧붙였다. 이번 ‘EDIS 1호 출고기념 한마음 잔 치’에는 오재근 대표를 비롯한 80여명 의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 사는 대표이사 환영사 및 코아칩스 가족 소개, 승진자 인사발령 및 사령장 수여식, 오웰(주) 오비토가쓰지 대표의 축사, 1호기 추고 기념케잌커팅식 및 기념촬영, 공장 테이프커팅 및 공장투어, 기념촬영, 다과회 및 바비큐 파티 순으로 진행 됐다.